코벳블랑,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나서
코벳블랑,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나서
  • 박선우 기자
  • 승인 2019.06.0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둥이 아티스트 TWINSSENJI, LIFE & EXPLORER 첫 번째 인물로 선정
코벳블랑이 쌍둥이 아티스트 수채화 작가 SEN과 플로리스트 SEJI의 라이프 스타일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코벳블랑 제공)
코벳블랑이 쌍둥이 아티스트 수채화 작가 SEN과 플로리스트 SEJI의 라이프스타일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코벳블랑 제공)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LIFE & EXPLORER’를 선보이며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LIFE & EXPLORER(라이프 앤 익스플로러)는 매력적인 인물들의 라이프 스토리와 그들만의 공간을 담아낸 콘텐츠 영상이다.

코벳블랑은 시즌별 인물을 정한 후 그들의 삶과 패션을 접목한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를 활성화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인물로 쌍둥이 아티스트 TWINSSENJI가 선정됐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최고의 사업파트너로 지내는 쌍둥이 자매의 창업스토리와 함께 시너지가 나는 작업물 이야기부터 그녀들의 작업실, 취미, 꿀팁까지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수채화 작가 SEN(세은)과 플로리스트 SEJI(세지)의 라이프 스토리를 담았다.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코벳블랑 공식 SNS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벳블랑 관계자는 “좋은 상품을 정확히 전달하고 커뮤니케이션 미디어로 활용하는 최근 마케팅 방향의 대세를 따르는 행보”라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공간에 집중되면서 점점 더 새로운 공간, 한 개인의 삶까지 보여주며 브랜드만의 이야기를 에디토리얼 콘텐츠로 풀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벳블랑은 ‘LIFE & EXPLORER’ 첫 번째 인물 쌍둥이 아티스트 TWINSSENJI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프로모션으로 각 매장에서 수채화작가 SEN의 월간엽서와 빅포스터를 구매 시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추첨을 통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용이한 조화 리스를 제작해 증정한다. 코벳블랑과 수채화작가 SEN, 플로리스트 SEJI의 콜라보레이션 사은품은 6월 중순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