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맘코리아, 구로구청에 4600만원 상당 액상 분유 13000팩 기부
오브맘코리아, 구로구청에 4600만원 상당 액상 분유 13000팩 기부
  • 김채원 기자
  • 승인 2019.05.1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브맘코리아컴퍼니 제공)
(사진=오브맘코리아컴퍼니 제공)

 

오브맘코리아컴퍼니는 지난 9일 구로구청에 4600만원 상당의 액상 분유 13000팩을 기부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구로구청에서 진행된 이번 기부식에는 이성 구로구청장, 오브맘코리아 박선영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된 액상 분유는 구로구청을 통해 아동 및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층 영유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브맘코리아 관계자는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행복을 위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오브맘 액상분유 나눔 캠페인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후원 활동과 나눔 캠페인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충실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브맘코리아가 나눔 행사에서 기부한 오브맘 액상분유는 오브맘컴퍼니와 이탈리아 유제품 회사인 그라나롤로가 엄격한 기준 아래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액상 분유. 이탈리아 청정 지역에서 친환경 풀을 먹여 자연 방목으로 키운 순수 이탈리아산 젖소의 원유만을 선택해 사용하며, 이탈리아 위생국으로부터 철저하게 검증받은 최고의 원유만을 사용했다. 모유에 가까운 효능을 지키기 위해 집유에서부터 생산, 포장까지 원-다이렉트 프로세스(One- Direct Process)로 48시간 이내에 생산해 불필요한 가공 및 보관, 이동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