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HAGO), 매월 1명 쇼핑 지원금 100만원 쏜다
하고(HAGO), 매월 1명 쇼핑 지원금 100만원 쏜다
  • 곽승하 기자
  • 승인 2019.05.1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AGO 제공)
(사진=HAGO 제공)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고(HAGO) 측은 14일 “매월 1명에게 쇼핑 지원금 100만원을 쏘는 ‘하고(HAGO) 100만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고(HAGO)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하고(HAGO) 홈페이지에서 갖고 싶은 아이템을 캡처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그리고 필수 해시태그 기재 등 간단한 미션만 수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하고(HAGO)의 회원이 아니더라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이를 통해 매월 1명의 고객을 선정, 100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적립금 형식으로 지급한다. 해당 적립금은 펀딩, 큐레이션 카테고리를 비롯해 하고(HAGO) 홈페이지 내 상품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번 달에는 14명의 고객을 추가로 선정해 이 중 4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시중가 52만원 상당의 ‘하고(HAGO) 미니 스퀘어 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쉽게 상위 당첨을 놓친 고객 10명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있다.

5월의 이벤트 응모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9일 하고(HAGO)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고(HAGO)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고(HAGO) 마케팅팀 김희운 차장은 “하고(HAGO)가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 쇼핑을 보다 쉽고 특별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회원과 비회원 구분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트렌드 쇼핑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한 만큼 매달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하고(HAG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