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암 아이들 위해’…차인표 감독-코미디팀 옹알스 ‘굿액션’ 참여
‘소아암 아이들 위해’…차인표 감독-코미디팀 옹알스 ‘굿액션’ 참여
  • 곽승하 기자
  • 승인 2019.05.14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KC픽쳐스 제공)
(사진=TKC픽쳐스 제공)

휴먼 다큐버스터 '옹알스'의 차인표 감독과 주인공 코미디팀 옹알스가 소아암 아이들을 위한 선행에 나섰다.

관객들의 호평과 응원을 받고 있는 휴먼 다큐버스터 '옹알스' 팀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소아암 환자를 위한 한빛 사랑 후원회에 ‘굿액션’을 전한다. 실패와 좌절을 수없이 경험했지만 꿈을 잃지 않고 도전하는 ‘옹알스’처럼, 아픔을 견디면서 희망을 잃지 않고 커가는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다.

차인표 감독과 ‘옹알스’가 전하는 ‘굿액션’은 13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하는 굿액션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환아와 그 가족들에게 내 집같이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주는 한빛사랑후원회에 전액 기부된다.

차인표와 전혜림 감독의 공동 연출작인 영화 '옹알스'는 대한민국은 물론 영국, 호주, 중국 등 전 세계에 대사 없이 마임과 저글링, 비트박스만으로 웃음을 선사하며 한류 코미디 바람을 일으킨 넌버벌 코미디팀 옹알스의 오랜 소원이자 꿈인 라스베이거스 도전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옹알스’의 남다른 도전기뿐만 아니라 팀의 리더인 조수원의 암투병, 멤버의 탈퇴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꿈과 웃음을 잃지 않는 그들의 빛나는 팀워크가 진솔하게 담겨져 기대를 모은다. 휴먼 다큐버스터 '옹알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