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썸엔터, 팬클럽 주도 하에 사랑나눔’ 봉사활동...올해 6년째
블러썸엔터, 팬클럽 주도 하에 사랑나눔’ 봉사활동...올해 6년째
  • 이은희 기자
  • 승인 2018.12.1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어스=이은희 기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연기자의 공식 팬클럽 회원들이 올해 6년째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랑나눔’은 팬들이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봉사활동이다. 월 1회 명진들꽃사랑마을 보육원에서 청소봉사와 놀이봉사를 진행한다. 매년 5월에는 물품후원을, 12월에는 전체 팬카페 운영진 및 회원들이 함께 연합 대청소를 한다.

이 ‘사랑나눔’은 2013년도부터 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현재까지 꾸준히 명맥을 잇고 있다. 해마다 참여인원이 늘고 있다. 각 연기자들의 팬들은 팬덤을 나누지 않고 봉사활동을 통해 새로운 팬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명진들꽃사랑마을 보육원의 이영아 과장은 “첫 봉사 때, 영유아였던 아이들이 지금은 많이 성장했다. 시작부터 지금까지 매달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셔서 아이들과 봉사자분들과의 관계가 돈독하다”면서 “아이들의 성장에 정서적으로도 큰 도움이 되고 있고, 매년 1회 물품 후원을 통해 보육원에 필요한 생필품은 물론, 쌀과 같은 식료품도 기증해주고 계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봉사활동 외에도 블러썸 소속 연기자들의 영화 시사회나 팬미팅 등에도 초대해주셔서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사랑나눔 관계자는 “소속 연기자의 팬 분들이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봉사활동이기 때문에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6년 동안 꾸준히 참여해주시는 팬카페 운영진 및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따뜻함을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명진들꽃사랑마을 보육원에서 진행되며 각 연기자별 팬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올해는 5월 한 달 동안 후원받은 물품을 전달하는데 이어 12월에는 연말 대청소 및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등의 활동으로 따뜻한 온기를 더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