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초시대, 행복해지는 길' 이벤트 진행
SK텔레콤, '초시대, 행복해지는 길' 이벤트 진행
  • 김채원 기자
  • 승인 2019.08.0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일상 속에서 ICT 기술을 활용한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기록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초행길(초시대, 행복해지는 길)' 이벤트를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

SK텔레콤은 5G 시대를 맞아 다양한 ICT 기술이 일상 곳곳에서 우리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 순간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초행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초행길’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일 10시부터 14일 자정까지 일상 속에서 SK텔레콤의 ICT 기술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SKT초행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용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로 'T맵'을 이용해 가족과 여름 휴가를 떠나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SKT초행길'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통화, 메시지 등 통신 서비스부터 'T맵', '누구', '옥수수' 등 5G 시대 각광받는 모빌리티, 인공지능, 미디어 영역의 다양한 ICT 기술 서비스 이용 모습을 올리면 된다.

SK텔레콤은 응모 사진과 동영상 중 우수작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1등 수상자는 1년간 통신요금 지원 혜택(연간 최대 114만원)을 받는다. 2등 수상자 10명은 2세대 에어팟, 3등 수상자 50명에는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제공된다.

한편 SK텔레콤 송광현 PR2실장은 “5G 초시대를 맞이해 고객들이 ICT 기술을 일상에서 활용하는 모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ICT 기술을 통해 고객의 일상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