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맹그로브 숲' 환경개선 후원
컴투스,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맹그로브 숲' 환경개선 후원
  • 문하영 기자
  • 승인 2019.07.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환경 개선 사업에 손을 보탠다.

컴투스는 글로벌 환경 보존과 개선을 위한 맹그로브 숲 조성 후원금을 재단법인 환경재단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5월 자사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5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유저가 참여하는 공동 미션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벤트 후 1000만원을 환경 개선 사업 후원금으로 기부했다.

후원금은 환경재단에 전달돼 사라져가는 맹그로브 숲을 복구하고 지속 보존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맹그로브 숲은 탄소 흡수에 탁월한 맹그로브 나무의 군락지다. 지구에서 생성된 대량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해 온난화 예방은 물론 생태계 회복과 다양한 생물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 조성을 돕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후원을 통해 미래 세대의 건강한 앞날을 마련하고 전 세계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환경 개선에 힘을 기울인다.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환경재단은 기후변화 취약지역인 미얀마에서 지속가능한 마을인 '에코빌리지'를 조성하고 있는 상황. 향후 환경 보존을 위한 맹그로브 숲 조성 사업을 컴투스와 함께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전세계 미래 세대를 후원하는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매 분기 유저 참여로 마련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와 사내 봉사단을 통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비롯해 문화 후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미래 세대의 꿈과 희망을 꾸준히 후원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힌 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